본문 바로가기

2017/07/253

제니퍼소프트 채용과 관련한 단상 중앙일보 한애란 기자님과 인터뷰를 결정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다. 블라인드 채용이 워낙 큰 이슈이기 때문에 이현철 부대표와 많은 고민을 했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인터뷰의 핵심은 한국의 구글도 복지 천국도. 스펙만 안 본다, 내지는 6시간 걸려 문제 풀고 면접도 최장 7시간이다 가 아니다. 그냥 그것들은 본질이 아닌 부수적인 요인일 뿐이다. 우리가 바라는 것은 스펙이라는 '체'을 통해 모든 교육 시스템을 몰리게 만든 기현상에서부터 자유롭게 되길. 우리의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고 좋은 대학을 위해 대기업만을 위해 공부하지 않길. 꽃 같은 시절, 즐겁게 공부하고 이런저런 많은 경험을 통해 사유도 하고 방황도 하면서 그렇게 다양한 사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였다. 혹시 좀 천천히 가더.. 2017. 7. 25.
제니퍼 PHP 무료 체험 이벤트 제니퍼소프트가 준비한 이벤트,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합니다. 많은 PHP 고객이 제니퍼를 설치해서 사용해 보셨고,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하시네요. 사례 - 제니퍼 X-VIEW 를 통해 응답시간이 느린 애플리케이션과 SQL을 확인하여 서비스 성능 개선 - 특정 시간대에 서비스가 느려지는 것을 파악 - 정상 처리 되지 않은 웹 요청의 파악 - 제니퍼 PHP를 통해 운영되는 서비스 실시간 모니터링 ​올해는 더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니퍼 PHP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JAVA, .NET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애플리케이션성능관리 솔루션인 제니퍼의 멋진 기능을 제니퍼 PHP에서도 만나보세요. 제니퍼란? 제니퍼는 PHP 환경에서 운영 중인 시스템을 실시간 모니터링(Monitoring) 할 수 있는.. 2017. 7. 25.
공공솔루션마켓 2017 제니퍼소프트 전시 참여 지난 4월 7일 전자신문 주관 공공솔루션마켓 2017년 행사에 제니퍼소프트가 전시 참여를 하였습니다. 올해의 첫 국내 행사라 그런가 긴장도 좀 되었지만 막상 제니퍼소프트의 든든한 파트너 영업 분들과 엔지니어 분들을 만나 즐겁고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 고객사에서 늘 제니퍼를 본다는 고객, 제니퍼를 잘 알고 계신다는 고객 등 여러분들을 만나 소통할 수 있었기에 더 뜻깊었습니다. 제니퍼는 여전히 고객이 많이 사용해 주시는 제품이기에 감사하고 더욱 힘도 나고 의미 있는 행사였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인류의 보편적 가치에 부응하여야 하며, 이를 일관된 형식과 틀로 꾸준히 담아내야 한다. 보편적 가치란 행복, 화사함, 여유로움과 나눔, 아름다움, 자연과 생명, 희망과 꿈 등.. 2017. 7.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