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M, 제니퍼

제니퍼 챗봇(JENNIFER Chatbot)을 소개합니다._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

by 제니퍼소프트 2024. 3. 5.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 제니퍼(JENNIFER)는 사용자들이 쉽게 모니터링을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것에 큰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우리의 미션은 더 많은 사용자가 쉽게 시스템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그들이 이루고자 하는 본질적 가치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제니퍼는 제품 초기 개발 때부터 다양한 매뉴얼과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로 제공하는 매뉴얼 페이지의 수만 해도 2,000페이지가 넘습니다.

문서가 많아 일일이 문서를 검색하고 공부하는 이런 불편함을 줄이고자, 제니퍼에 챗봇(JENNIFER Chatbot)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제니퍼 챗봇 화면

제니퍼 챗봇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상세 옵션까지 가이드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니퍼 사용자는 누구나 제니퍼 챗봇을 통해 쉽고 빠르고 제약 없이 제니퍼의 기능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제니퍼 챗봇을 통해 쉽고 빠르게 제약 없이 제니퍼의 기능을 확인해 보시고 더 정교하고 본질적인 업무에 효율적으로 집중할 수 있길 바랍니다.

현재 제니퍼 챗봇은 시험 개발을 통해 단계적인 릴리즈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한적인 제니퍼 사용자에게만 오픈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곧 일반 고객에게도 오픈하여 사용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하여 주세요!

항상 제니퍼를 더 좋은 경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